Bret Jardine

전무, 법무 자문위원

Bret Jardine은 기업 거버넌스, 소송 관리, 규제 컴플라이언스를 망라하는 회사의 법무 전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Bret Jardine은 First Advantage의 전무 겸 법무 자문위원으로, 기업 거버넌스, 소송 관리, 규제 컴플라이언스를 망라하는 회사의 법무 전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Bret은 25년 이상의 소송 담당 경험을 바탕으로 2004년부터 First Advantage에 집단 소송, 규제 문의, 기업 거래, 기업 거버넌스 등과 관련된 노하우를 도입했습니다.

Bret은 First Advantage의 핵심 사업인 사전고용심사에 영향을 주는 미 연방 공정신용보고법 (FCRA)과 주법에 특별히 역점을 두고 이와 관련한 전문지식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Bret은 First Advantage가 서비스를 제공할 때 공정신용보고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지침을 제공하는 한편, First Advantage의 고객에게 사전고용심사 보고서 이용 관련 법적 이슈에 대한 인사이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고용주와 사전고용심사 업계에 영향을 미치는 모범 사례 및 이슈 관련 온라인 세미나, 고객사 자문 위원회 회의, 세미나, 강연 등의 연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Bret은 개인정보보호 법규 업무를 담당하는 컴플라이언스 팀을 전문적으로 감독하여 First Advantage와 글로벌 고객들에게 관련 지침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First Advantage가 사전고용심사 분야의 글로벌 선도업체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도록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