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가치

회사 비전

고객이 리스크를 관리하고 최고의 인재를 선발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 및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목표

First Advantage는 고객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First Advantage의 목표는 업계 최고의, 혁신적인 인재 채용 솔루션을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선사하는 것입니다.

신뢰 형성

사업의 성공은 직원과 고객으로부터 얻는 신뢰에 달려 있습니다. First Advantage는 약속을 지키고, 정직과 청렴을 보여주며, 정당하게 회사의 목표에 도달하여 신뢰를 얻습니다. 무엇을 해야할지 말하는 것은 쉬우나, First Advantage는 말보다 행동으로 증명합니다.

궁극적으로, First Advantage는 어떻게 행동하는 지에 따라 평가받을 것입니다.

어떤 행동을 취할 때, 우리는 다음과 같은 질문을 던져봐야 합니다: “이 행동이 First Advantage에 대한 신뢰를 쌓을 수 있을까? 이 행동이 장기적으로 First Advantage가 성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까? 내가 하고 있는 약속이 정말 지킬 수 있는 것인가?” 신뢰를 극대화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이러한 질문에 “예”라고 대답하고 신뢰를 쌓기 위해 매일 노력하는 것입니다.

개인 존중  

우리는 모두 사람을 귀하게 여기고 존중하는 환경에서 일할 자격이 있습니다. First Advantage는 그러한 환경을 조성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모두가 존중받는 가운데 개개인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고, 이는 결국 사업의 성공에 직접적으로 기여하기 때문입니다. First Advantage는 모두의 재능을 귀하게 여깁니다.

First Advantage는 평등한 고용주로서, 어떠한 차별도 존재하지 않는 근무 환경을 조성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차별받는다고 느끼는 직원은, 자신의 매니저나 인사 담당자에게 보고해야 합니다.

개방적이고 정직한 커뮤니케이션 문화 조성

First Advantage에서는 특히 윤리적 측면에서 모두가 자신의 생각을 편하게 피력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경영자들은 직원들이 윤리적 의문을 제기하는 것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개방적이고 지지적인 환경을 조성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직원들이 적절한 때에 적절한 질문을 하여 실수나 잘못을 예방하는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면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First Advantage는 의심스럽거나 비윤리적인 행동에 대해 보고된 모든 사례를 조사할 것입니다. 부적절한 행위가 발생한 모든 경우에 대해 회사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선의로 윤리적 문제를 제기하는 직원들에 대한 보복을 용납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문제들이 신속하게 해결될 수 있기 때문에, 직원들은 우선 경영자나 인사 담당자와 함께 문제를 해결하도록 권장합니다. 어떤 이유로든 문제 제기가 불가하거나, 경영자 혹은 인사 담당자에게 문제를 제기하는 것이 꺼려질 경우, First Advantage의 CEO와 이에 대해 논의할 수 있습니다.

솔선수범하는 경영진

경영진은 직접적인 실천을 통해 이 행동수칙이 얼마나 중요한지 입증해야 할 추가적인 책임이 있습니다. 어떤 사업에서든, 윤리적 행동은 단순히 일어나지 않습니다. 경영진이 틀을 잡고 직접 본을 보일 때, 비로소 어떠한 행동이 기대되는지 명확하고 직접적으로 메세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즉, 궁극적으로, 행동이 가장 중요합니다.

행동강령이 효력을 발휘하려면 경영자들은 직원들이 제기한 윤리적 질문이나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하고 이를 위한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경영자는 직원이 제기한 윤리 문제를 본인의 권위에 대한 위협이나 도전으로 간주해서는 안 되며,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한 형태로 장려해야 합니다. First Advantage는 윤리 문제에 대한 대화가 일상 업무의 자연스러운 부분이 되기를 바랍니다.

법률 준수 

청렴이라는 목표 달성은 First Advantage 사업을 진행하는 지역의 법규를 준수하는 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나아가, 직원 모두가 본인의 역할에 적용되 회사 정책 관련 법규를 정확하게 이해해야 합니다. 어떤 조치가 법률이나 회사 정책에 따라 허용되는지 명확하지 않은 경우, 관련 분야 전문가에게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법률 위반을 미연에 방지하고 위반이 발생할 있는 경우 목소리를 높여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사업 특성상, 일부 법적 요건은 여기서 구체적으로 언급되어야 합니다.

경쟁   

First Advantage 윤리적이고 공정하며 활발한 경쟁을 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First Advantage 업무적인 강점과 우수한 품질, 기능성, 경쟁력있는 가격을 바탕으로 제품 서비스를 판매할 것입니다. First Advantage 독자적으로 가격을 책정하고 마케팅 결정을 내릴 것이며, 경쟁업체와 부적절하게 담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First Advantage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 판매 관련하여 부적절한 지불이 팁을 제공하거나 요구하지 않으며, 특정 고객의 불법적인 불매운동 관여하거나 이를 지원하지도 않습니다

정보의 독점  

First Advantage 타인의 재산권을 마땅히 존중해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경쟁 영업비밀이나 기타 소유권, 또는 기밀 정보 부적절하게 취득하거나 취득하려 하지 않습니다. First Advantage 소프트웨어나 기타 지적 재산의 무단 사용, 복사, 배포, 변경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선별적 공개   

First Advantage 회사와 관련된 중요 비공개 정보 (증권, 사업 운영, 계획, 재무 상태, 운영 결과, 개발 계획) (일대일, 소규모 토론, 회의, 발표, 제안 등을 통해) 선별적으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First Advantage 고객에게 프레젠테이션이 제안을 특히 주의를 기울여 발표 내용에 중요 비공개 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이해 충돌 방지   

이해 충돌   

First Advantage 업무를 수행할 객관적이고 공정한 결정을 내릴  능력을 저해하거나 저해할 우려가 있는 어떤 관계 활동도 삼가야 합니다. 때로는 First Advantage 대신하여 수행하는 사업적 행동이 개인이나 가족의 이해 관계와 상충될 수도 있습니다. 직원 개인에게 최선인 행동이 회사 차원에서는 최선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직원은 가능한 경우 First Advantage 이익에 부합해야 의무가 있습니다. First Advantage 자산이나 정보를 사익을 위해 사용해서는 안되며, First Advantage 통해 발생하는 기회를 개인적으로 취해서 안됩니다.

다음은 이해 충돌이 발생할 있는 가지 경우입니다:

– First Advantage 고용되 있는 동안 경쟁업체 혹은 잠재적 경쟁업체, 공급업체 또는 계약업체에 이중으로 고용되거나 컨설턴트로 활동하는 경우.

가족이나 측근을 고용하거나 감독하는 경우.

외부 기업이나 조직의 이사진으로 근무하는 경우.

경쟁업체, 공급업체, 계약업체에 대해 소유권이나 상당한 이해 관계를 가지는 경우

– First Advantage 거래에서 개인적 이익, 재정적 이익, 잠재적 이득 얻는 경우

– First Advantage 직원이 또는 가족이 소유하거나 관리하는 회사와 사업을 진행하는 경우

모든 First Advantage 직원에게 동일하게 지급되지 않는 선물, 할인, 특혜, 서비스를 고객/잠재 고객, 경쟁업체, 공급업체로부터 제공 받는 경우.   

이해 충돌 여부를 결정하는 것이 항상 쉽지만은 않습니다. 이해 상충 문제가 있는 직원은 경영진의 조언 구해야 합니다. 이해 충돌로 인해 발생하는 활동, 거래, 관계에 연루되기 전에 직원은 관리자 혹은 인사 담당자의 검토를 요청해 합니다.

선물, 사례금 및 사업상 예우

First Advantage는 오로지 제품과 서비스의 강점을 바탕으로 경쟁하고자 힘쓰고 있습니다. First Advantage는 외부 조직/개인에게 사업상 예우를 받은 대가로 특혜를 요청받거나 베풀거나 받았다는 인식을 심어주는 어떠한 행위도 삼가야 합니다. 사업상 예우에는 선물, 사례금, 식사, 다과, 접대, 기타 First Advantage와 협업하는 개인이나 기업이 제공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First Advantage는 관련 법규 또는 First Advantage나 고객의 정책을 위반하거나, First Advantage의 평판을 떨어뜨리는 부당한 사업 유인책에 해당하거나 해당한 것으로 합리적 판단이 가능한 사업상 예우를 제공하거나 수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업상 예우 수용 

First Advantage 제공되는 사업상 예우의 대부분은 채용과정에 관여하게 되는 업무의 특성 때문입니다. First Advantage 어떠한 사업상 예우도 받을 권리가 있다고 여겨서는 되며, 사업상 예우를 얻기 위해 업무상의 지위를 이용하거나 상대에게 사업상 예우를 요구할 없습니다. 그러나, 간혹 성공적인 업무 관계의 형성 혹은 관계 증진을 위해 부득이하게 사업상 예우를 수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이익이나 공정성에 상충하지 않는 한도 내에서 사업상 예우를 수용할 있습니다.

계약 협상에 관여할 있는 직원, 사업 배분 배치에 영향을 미칠 있는 직원은 회사의 공정성 공정 거래 평판에 악영향을 미치거나, 편파적이라는 인상을 있는 행위를 삼가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공급 업체를 선정/재선정하거나, 사업상 예우를 제공하면 First Advantage 사업을 진행할 있다는 인상을 남기는 경우, 가장 현명한 방법은 공급 업체의 사업상 예우를 거절하는 것입니다.

식사, 다과, 접대 

First Advantage 다음과 같은 경우, 이를 제공하는 사람과 함께하는 식사, 다과, 접대, 이와 유사한 사업상 예우를 수용할 있습니다:

부적절하게 호화롭거나 과하지 않은 경우.

빈번하지 않으며, 동일한 개인이나 조직이 자주 동일한 패턴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가까운 시일에 계약이 만료되는 공급업체가 예우나 접대를 하는 사업 의사결정에 영향을 미치려는 시도를 하지 않는 경우.

사업상 예우를 받아들이는 직원이 매니저나 동료와 이야기하거나, 예우가 공공연하게 되는 것에 대해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경우.    

선물   

직원은 다음과 같은 경우, 금품이 아닌, 합리적인 시장 윤리 관행을 준수하는 선물을 받을 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는 , 과일 바구니, 기타 소박한 선물.

달력, , 머그컵, 모자, 셔츠 (또는 기타 참신한 선물, 광고 혹은 판촉물) 같은 선물.

일반적으로, 직원은 First Advantage 사업을 하거나 사업을 가능성 있는 개인/기업에게서 어느 액수의 보상, 사례비, 기타 금전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시가로 100달러 이상인 유형의 선물(스포츠나 접대 행사 입장권 ) 경영진의 승인 없이는 받을 없습니다.   

직원은 사업상 예우를 받아들이는 것에 대해 질문이 있는 경우 매니저나 인사과 직원과 논의해야 합니다.

사업상 예우 제공 

사업상 예우를 제공하는 직원은 부당한 사업상의 이익을 얻거나 First Advantage 해를 입히고자 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직원은 First Advantage 재원으로 없는 일을 하기 위해 결코 개인 자금이나 자원을 사용할 없습니다. 사업상 예우에 대한 회계처리는 승인된 회사 절차에 따라 이루어져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특별 규칙이 적용되는 정부 이외의 고객에게 비금전적인 선물(, 회사 로고 의류나 기타 유사 판촉물) 제공할 있습니다. 또한, 경영진은 다음 경우에 한해 일정 금액의 식사, 다과, 접대, 기타 예우를 승인할 있습니다:

관련 법규, 예우를 받는 조직의 정책에 반하지 않은 경우.

사업상 예우가 업계 관행과 일치하며, 빈번하지 않고, 사치스럽지 않은 경우.

사업상 예우가 First Advantage 장부와 기록에 적절히 반영되는 경우.

지표 및 보고서 결과를 정확하게 설정 

정확한 공개   

First Advantage 재무 보고서와 공문서 상의 내용이 모두 완전하고, 공정하 정확하고, 시기 적절하 이해 가능하도록 것입니다. 이러한 의무는 초안 작성, 검토, 서명, 인증 책임이 있는 모든 재무 임원을 비롯한 모든 직원에게 적용됩니다. 어떠한 사업 목표도 사실을 잘못 전달하거나 기록을 변조하는 것을 정당화할 없습니다.

직원은 어떤 서류나 대외 홍보에 제시된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경우, 후속 정보가 이후에 해당 서류나 대외 홍보 내용에 영향을 미치는 경우, 경영진에게 이에 대해 알려야 합니다

고객사 기록 보관  

First Advantage 평상시 업무의 일환으로 내부 정책 지침을 따르는 것은 물론, 모든 규제 법적 요구사항을 준수하여 기록을 작성, 보관 폐기합니다.

모든 고객사의 기록은 사실 의거하여 정확하 완전해야 하며, 회사 데이터는 First Advantage  기타 관련 회계 원칙에 따라 정확하고 신속하게 입력 되어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어떠한 감사에 대해서도 부적절 영향력을 행사하거나 내용을 조작 혹은 호도해서는 되며, First Advantage 장부, 기록, 프로세스 또는 내부 통제에 관한 내부 독립 감사를 수행하는 감사자를 방해해서는 됩니다.

형식보다는 내용  

우리는 때로 원치 않는 의사 결정, 피하고 싶은 이슈에 직면할 때가 있습니다. 가끔은 문제를 외면한 문제가 사라지기를 바라기도 합니다.

First Advantage에서 우리는 옳은 일을 위해 헌신한다는 신념 하에 쉽지 않은 결정 내리고, 어려운 선택을 하기 위해 용기를 내야합니다. 이는 때로는 법적으로 요구하는 이상을 수행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떤 조치를 취할 있다고 , 반드시 그렇게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기 때문입니다.

First Advantage 원칙이 있지만, 모든 이슈를 해결하거나 모든 딜레마에 대해 해답을 제시하지는 못합니다. 다만, 원칙이 있기에 우리가 사업을 진행하고, 매일 업무 수행하는데 있어 방향성을 설정할 있습니다.   

책임성   

모든 직원은 행동강령 명시된 가치와 준을 알고 준수하며, 회사 정책이 분명히 이해되지 않는 경우 질문을 제기할 책임이 있습니다. 수칙 준수 여부에 우려가 있거나 행동수칙 위반에 대해 알고 있는 경우, 인사 담당자에게 이를 알려야 합니다.

First Advantage 행동수칙에 명시된 기준을 진지하게 검토하며, 행동수칙 위반 해고를 비롯한 징계 조치가 내려질 있습니다.   

충실성   

기밀 및 독점 정보   

First Advantage 사업 성공에 있어 회사 기밀 정보와 직원, 고객 기타 사업 파트너의 비공개 정보를 보호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기밀 독점 정보에는 가격 책정 데이터, 재무 데이터, 고객명/주소, 현재/잠재 공급업체와 벤더를 비롯한 기타 기업에 대한 비공개 정보 등이 있습니다. First Advantage 합리적인 사업 목적과 적절한 허가 없이 비공개 기밀 정보를 공개하지 않을 것입니다.

회사 재원 이용 

시간, 자재, 장비, 정보를 비롯한 회사 재원이 회사 업무용으로 제공됩니다. 그럼에도 업무 수행에 영향을 주지 않거나 직장 업무 중단을 일으키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사 재원을 가끔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용인됩니다

직원과 First Advantage 대표자는 책임감을 가지고 올바른 판단을 하여 회사 재원을 보존해야 합니다. 관리자는 부서에 할당된 재원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재원 사용 관련 이슈를 해결할 권한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First Advantage 비영리 단체에 대한 회사 지원 이외에, 컴퓨터, 복사기, 팩스를 비롯한 회사 장비를 사업 외적으로 사용하거나 종교, 정치, 기타 외부 활동을 지원하는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First Advantage 업무 시간 중에 기부를 요청하거나 비업무 관련 자료를 배포하지 않을 것입니다.   

First Advantage 네트워크와 동료 직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First Advantage 회사가 제공한 직원 컴퓨터, 기타 전자 장비에 저장된 데이터와 정보, 인터넷이나 First Advantage 인트라넷 이용을 모니터링하거나 검토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First Advantage 회사 재원을 이용하여 괴롭힘, 위협, 욕설, 성적으로 노골적이거나 불쾌하거나 기타 부적절한 내용을 담은 자료를 생성, 접근, 저장, 인쇄, 요청, 발송하는 것을 용납하지 않습니다.   

회사 재원 적절한 사용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관리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미디어 관련 문의

First Advantage 업계에서 인지도가 높은 기업으로, 기자나 기타 언론사 회원이 직원을 접근할 때가 있습니다. 회사 구성원 모두가 목소리를 내고 회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모든 문의 사항은 employment.solutions@fadv.com으로 돌립니다. 마케팅 부사장과의 사전 논의 없이 언론 보도 자료를 발행할 없습니다

옳은 일 하기 

비윤리적하거나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일 있는 상황을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는 핵심 질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보를 왜곡하거나 정상적인 절차에서 벗어나라는 요청을 받았는가?

  직원 회의에서 결정을 설명할 괜찮을까?

  결정이 언론에 대서특필되면 어떨까?

  내가 가족, 회사, 자신에게 충실하고 있나?

  이게 옳은 일인가?